[IT교육]전문교육기관-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디지털캠퍼스는 정보통신부로부터 MIC IT 아카데미로 선정된 기관이다. 이에 따라 정통부 지원 소프트이미지/XSI 국제공인 과정·자바 개발자 과정·게임기획자 과정 등을 개설,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우선 소프트이미지/XSI 툴은 아카데미영화제 작품상에 빛나는 ‘글래디에이터’를 비롯해 큐빅스·바이오해저드·매트릭스·쥬라기공원 등 세계 유수의 영화들을 제작하는 데 사용된 제품이다. 이 툴은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새롭게 재정의하는 가장 뛰어난 비선형 애니메이션 시스템으로 정평나 있다. 소프트이미지/XSI 전문가 과정을 이수하면 애비드사의 월드와이드 라이선스를 획득하게 된다.

 한빛소프트는 우수교육생에 한해 시네픽스 등 국내 우수 애니메이션 제작사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부여하며 우수교육생 장학제도와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모바일 자바 개발자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이 과정은 IMT2000 시대의 도래와 더불어 날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인터넷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최근 게임 전문교육기관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게임기획자 양성 과정은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게임개발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창의성 있는 젊은이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의 디지털 캠퍼스는 정보통신부에서 10대 우수 민간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것과 추계예술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게임비즈니스 MBA 과정과 학점교류를 한 점에서 볼 수 있듯이 IT교육기관으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특히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소프트이미지 공인교육기관(ATC)으로 인정받아 국

제적인 교육기관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