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F는 고객접점에서 접수되는 모든 상담 Q&A를 DB화, 매직ⓝ 관련 고객 문의를 24시간 실시간으로 답변 처리할 수 있는 ‘매직ⓝ 셀프상담센터’를 24일부터 오픈한다.
016·018 가입자들은 무선인터넷에 대한 궁금증을 ‘매직ⓝ 셀프 상담센터’를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KTF(대표 이용경 http://www.ktf.co.kr)는 자사의 유무선 인터넷 포털인 매직ⓝ에 관한 의문사항을 24시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고객 상담센터 ‘매직ⓝ 셀프 상담센터’를 24일부터 매직ⓝ 유선사이트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직ⓝ 셀프 상담센터’는 매직ⓝ과 관련한 질문을 고객이 인터넷상에 입력하면 해당 답변을 즉석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해준다. KTF 관계자는 “고객이 질문을 입력하면 KTF의 자연어처리 응답 엔진이 질문을 분석, 해당 질문과 관계된 데이터베이스 내의 질의응답(Q&A) 자료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답변은 물론, 질문과 연관된 다른 답변들도 받아볼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KTF는 이와 함께 고객이 즉시 답변받을 수 없는 질문이거나 해당 데이터베이스에 의한 답변이 부족한 경우 해당 질문을 웹마스터에게 e메일로 전송하면 e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e메일 상담관리시스템도 함께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 이용방법은 매직ⓝ 유선사이트(http://www.magicn.com)에 접속한 후 ‘매직ⓝ 셀프 상담센터’를 클릭, 해당 질문을 단어 또는 문장으로 입력하면 된다.
<김규태기자 star@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4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5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6
이노와이어리스, 'LIG아큐버'로 사명 변경…AI·방산·전장 등 사업 확장
-
7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
8
'동접 526명'이 뉴스가 되던 시절... K-MMORPG 전성기를 연 리니지의 시작
-
9
GSMA “이통사 수익화 전환점…AI·소버린 클라우드 핵심 변수”
-
10
지하공간 장거리 무선통신·6㎓ 와이파이 출력 제고....전파규제 푼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