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1캐럿을 잡아라".. 테크노마트 개장1주년 사은행사

 테크노마트가 개장 1주년을 맞아 2일 테크노가요제를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인터넷게임왕선발대회, 100대 상품 초저가판매전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테크노마트 연합상우회와 관리단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사은행사에서 2·3층 가전매장에서는 주요 혼수가전 제품을 화이트·레드·블루 세 가지 패키지로 묶어 각각 소비자가격 대비 36%, 41%, 3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영화표 두 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4·5층 수입가전 매장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4인치 컬러TV 1대와 캠코더 1대, 오디오 5대, VCR 5대, 드라이어 10대 등의 경품을 내걸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음악 CD도 증정한다.

 6층 정보통신 매장은 이동전화 가입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걸리버 폴더형 단말기와 한화정보통신의 단말기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금강산여행권과 콘도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 7·8층 컴퓨터 매장은 게임기 특별 판매전을 통해 각종 게임기를 소비자가격보다 15∼20%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층별 행사와는 별도로 주최측은 이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사은경품 대축제」를 개최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4명에게 1캐럿짜리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며 2등부터 5등에 선정된 3만여명의 고객에게는 TV와 냉장고·컴퓨터·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2일 테크노가요제를 시작으로 3일 김창남의 노래교실, 5일 돌사진 촬영행사, 9일 주부가요제, 10일 미니자동차경주대회, 17일 인터넷 게임왕선발대회 등 다양한 행사도 개최한다.

<박영하기자 yhp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