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통신 유머]

* 반항의 이유

우리가 머리를 자르지 않는 이유는 최익현의 「목은 잘라도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머리카락은 자르지 못한다」라는 말 때문이고

우리가 사복을 입고 싶어하는 이유는 교복이 일본의 잔재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수업시간에 자는 이유는 청소년은 미래에 대한 꿈을 가져야 하기 때문이고

우리가 미팅을 하는 이유는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의 정신 때문이고

우리가 복도에서 뛰는 이유는 고구려의 패기를 기르기 위해서다.

* 사오정 담배사건

어느날 사오정이 쉬는 시간에 화장실에서 불량학생들과 어울려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그때 마침 지나가던 교장선생님이 화장실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나 교장이다! 담배 피우는 놈들 다 나와!』

사오정 친구들은 이 소리에 모두 담배를 비벼 껐는데 사오정이 하는 말,

『니가 경찰이면 다냐?』

* 어떤 자동 응답메시지

바쁜 부부 : 저랑 제 아내는 지금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끝나는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결벽증 부부: 지금은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즐거운 일을 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아내는 상하로, 저는 좌우로 하는 걸 즐깁니다. 아주 천천히.....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이 닦는 것을 끝내는 즉시 연락드리죠.

주당 학생: 공부와 술, 둘중의 하나 때문에 받지 못함. 메시지를 남기시오.

가난한 유학생: 안녕하십니까. 철수입니다. 전화국 직원이시라면 지금 막 돈을 보냈습니다. 부모님이시라면, 돈 좀 보내주세요. 은행 직원이시라면, 빌려간 돈으로는 택도 없습니다. 친구라면, 돈 갚아!

법대 학생: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당신은 침묵을 지킬 권리가 있으며, 지금 여기에서 하신 말씀은 훗날 우리에 의해 이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심리학과 학생: 안녕하세요. 지금 저는 집을 비운 상태이거나, 집에 있으면서도 싫어하는 사람의 통화를 피하기 위해 받지 않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목소리를 남겨주세요. 그래도 제가 받지 않으면 당신이 그 사람입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