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랜덤캐시 지급 '산타의 양말 받기' 개시…성수서 '모임통장' 팝업도

Photo Image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연말 맞이 랜덤 캐시 지급 이벤트 '산타의 양말 받기'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산타 양말 확인' 버튼을 누르면 랜덤캐시를 받을 수 있다. 랜덤캐시는 대표계좌로 설정한 입출금통장 또는 카카오뱅크 mini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산타 양말' 1개가 기본 제공되며, 모임통장 고객이라면 '소문내기'와 '새로운 모임 시작하기'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로 지급된다. '소문내기' 미션은 모임통장 이용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 친구에게 공유한 뒤,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산타 양말'을 최초 수령할 경우 완료된다. '새로운 모임 시작하기' 미션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개설된 모임통장의 모임주·모임원이 되면 성공이다.

모임통장 고객을 위한 팝업 공간 'Holiday in 모임아지트'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카페 '쎈느'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팝업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모임원끼리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모임 기억보관소' '모임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기간은 12월 2일부터 13일까지로 모임통장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후 방문시 빠른 입장 혜택 및 한정판 쿠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