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서비스인 '직잭캐치'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직잭캐치'는 한정된 기간 동안 희소성 있는 상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와 2030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와 전략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큐레이션 한다.
4일 정오부터 시작하는 1회차에는 뷰티 브랜드 '삐아'와 디저트 스튜디오 '해피퍼피하우스'가 협업한 '해피퍼피 에디션'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피퍼피 에디션은 '색조 장인'이라 불리는 삐아가 가을 시즌에 맞게 선보이는 뉴트럴 컬러와 해피퍼피하우스 특유의 귀여운 강아지가 돋보이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직잭캐치 론칭 기념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부터 17일까지 에디션 구매 시 해피퍼피하우스의 인기 디저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퍼피크루키 스티커'를 제공한다.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퍼피크루키 헤어핀'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삐아 오글로우 미니 쿠션'과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날 저녁 7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해피퍼피 에디션 구성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기간 한정 판매 방식으로 제공해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에 열광하는 MZ 세대의 수요를 저격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입점 스토어의 매출 성장을 돕고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