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신작 MMORPG '아키텍트' 세계관 공개... 지스타서 시연 등 진행

Photo Image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하이브IM은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티저 사이트를 브랜드 사이트로 개편하고 세계관을 공개했다. 아키텍트는 지스타 2024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IM의 첫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될 독창적이고 신비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 이야기를 담았다.

아키텍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PC)인 전투사제, 전사, 암살자, 마법사, 사냥꾼 캐릭터 5종 키 비주얼도 최초로 공개했다.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 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은 게임 시연, SNS 부스 방문 인증,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탬프를 모으면 아키텍트 양면 리유저블 빅백, 원터치 폴딩 체어 등 각종 굿즈를 지급한다. 여기에 아키텍트 머그컵, 장패드, 프리미엄 키캡 등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연예인 김종국을 비롯해 표은지, 릴카, 우정잉, 김민교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아키텍트 메인 부스에서 특별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에 추첨하여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매일 개최된다.

이와 함께 11월 6일까지 지스타 2024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 후 티저 영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채널 구독을 완료한 이용자 25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4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한다.

한편, 하이브IM은 1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참가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메인 스테이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