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소프트는 '2024 카이퍼넷 API 보안제품 해킹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에스티소프트는 기업 웹 서비스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이번 해킹대회는 올해 상반기 출시한 카이퍼넷 API 보안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제품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보안 성능을 검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카이퍼넷 API 보안 솔루션은 딥러닝 기반의 API 스펙 자동생성 기능으로 기존 개발된 웹 서비스를 분석해 OpenAPI 스펙 문서를 자동 생성하며, 강력한 보안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OenpAPI WEB UI 편집툴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스키마를 생성/편집이 가능하다.
2024 카이퍼넷 API 보안제품 해킹대회 참가 신청은 회사 대표 이메일로 10월 1일부터 접수 가능하며, 대회는 10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해킹 공격을 먼저 성공한 참가자 순으로 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상세 내용은 카이퍼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현 에이에스티소프트 대표는 “이번 해킹대회에서 발견된 취약점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해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성능 개선을 통해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해킹대회를 개최해 자사 제품의 기술력 및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