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 안다즈 호텔서 아이폰16 공식 출시 기념 행사

Photo Image
애플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아이폰16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된 20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호텔 강남에서 열린 'KT닷컴 컨시어지 서비스 포 아이폰16' 행사에서 소비자가 아이폰16 시리즈를 비교해보고 있다. 이동근기자 foto@etnew.com

KT는 20일 오전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T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아이폰 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고객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다. 참여 고객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 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개통 1호 고객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 KT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 특별한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했으며, 애플 정품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행사장엔 아이폰 16의 전 모델을 비롯해 디자인 특화 공유기인 '와이파이 6D',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등 KT의 다양한 상품이 전시됐다. 아이폰 16 전용 액세서리 할인 및 셀프 4컷 포토존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도 준비돼 1차 출시 현장의 의미를 더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상무는 “KT의 아이폰 국내 최초 도입 15주년에 1차 출시국으로서 전 세계 최초로 아이폰 16 시리즈를 국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