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유튜브서 공개

Photo Image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대표 이문구)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광고가 기획됐다.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총 두 편 동영상 광고가 제작됐다.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오늘부터 한달 간 유뷰트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첫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를 등장시켰다. 동양생명이 일상 속 수호천사가 돼 매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동양생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동양생명 굿즈(수호천사 젤로디 인형)를 선물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음달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번째 브랜드 광고를 시청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두번째 브랜드 광고를 리그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각 SNS에 게시되는 상세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 인지도 및 가치를 제고하고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