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점 동시 입점

Photo Image
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듀오락' 제품이 대만 코스트코 14개 모든 점포에 동시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그동안 대만 기업간거래(B2B) 공급사로 유산균 원말을 유통했다. 이번 코스트코 전 지점 입점을 계기로 대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번에 대만 코스트코에 선보인 제품은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으로 현재 국내 코스트코 19개 전 지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다.

코스트코에서 단독 판매하는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은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했다. 어린이들이 간식처럼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장내 환경과 균주 성장 속도를 고려해 유산균 2종과 비피더스균 2종을 각각 70%와 30% 비율로 배합했다.

최상위 안전원료 인정 제도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만을 사용했다. 장 끝까지 살아가는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강한 생존력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10억 마리를 보장하는 듀오락 어린이 유산균은 총 100정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이진용 쎌바이오텍 해외사업본부장은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 동시 입점은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대만을 비롯한 중화권 시장에서 유통채널을 확장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