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유산균 '듀오락' 추석 선물 기획전 실시

Photo Image

11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며, K-유산균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듀오락(DUOLAC)'이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으로, 섭취 시 체내에서 다양한 변수를 일으킬 수 있어 안전성 검증이 중요하다. 쎌바이오텍은 올해 최상위 안전원료 인정 제도인 미국 'FDA GRAS'에 11종의 균주를 세계 최다 등재했다. 듀오락 전 제품은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배합됐으며, 배합 비율을 투명하게 공개해 연령 및 상황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월 19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안전한 유산균 듀오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소비자들의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돕고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바이오가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지난 5일 출시된 신제품 '듀오락 골드 하루 한 포' △신생아를 위한 '듀오락 듀오 디-드롭스' △듀오락 베이비 등은 최대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추석 프로모션 쿠폰을 증정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축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장 많은 금액을 구입한 '구매왕' 14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 작성자 100명에게는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인트는 적립금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규가입 고객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000원 적립금이 제공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천 횟수에 따라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어 최대 3만 5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조재환 쎌바이오텍 듀오락 마케팅본부장은 “듀오락은 지난 29년간 쌓아온 유산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생산·유통 등 모든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유산균만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고물가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번 듀오락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과 건강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