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프리미엄 반려견 식품 브랜드 '멍멍이대학', 진짜 산양유로 만든 동결건조 '산양이유!' 출시

멍멍이대학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제품 '산양이유!'를 선보인다.

멍멍이대학은 프리미엄 반려견 식품 브랜드로서, 올해 2월에 런칭되어 반려동물 식품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국내에서 진행되었던 박람회에 참가 당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냄과 동시에 '산양이유!' 제품이 첫 출시되었을 당시 3일 동안 제품이 8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이목을 끌고있다. 추가로 박람회 참석 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어 대만, 태국, 필리핀,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러브콜을 받고있다.

멍멍이대학은 아이들에게 당연시 되어야 하는 삶, 건강, 문화 등을 선도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업이다. 좋은 퀄리티의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퀄리티의 제품만을 제작하고 있으며, 여러 방면으로 건강한 반려견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반려인들과의 소통, 유기견 보호소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면으로 힘쓰고 있다.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선보일 '산양이유!'는 강아지의 모유와 가장 유사한 성분을 함유한 '산양유'를 과일, 고구마와 혼합하여 만든 100% 자연식 동결건조 식품이다. 국내산 유기농 산양 원유를 활용하여 기존 시장에서 많이 유통되고 있는 산양유 분말로 만들어진 제품과 비교하여 높은 영양분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부첨가물, 화학원료 등 아이들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거나 알러지 반응을 쉽게 유발할 수 있는 원료들은 일절 함유하지 않아 저알러지 건강식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Photo Image
Photo Image

멍멍이대학 대표 허준은 “아이들이 건강한 식품만을 먹고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