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진학사가 11일부터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진학닷컴과 모바일 진학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수험생들이 수시 지원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2025학년도 기준으로 업데이트했다.

'대학별 종합 vs 교과' 메뉴에서는 대학 및 학과의 대표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중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모의지원 리포트'는 목표로 하는 대학 및 학과에 가상으로 지원해 경쟁자들 사이에서 나의 위치를 파악하고, 대학의 반영 방법이 나에게 유리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합격예측 리포트'는 학생부 교과 성적을 기본으로 비교과 활동, 면접, 논술, 최저학력기준 등의 다른 전형 요소까지 고려해 합격 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올해 경쟁자 분포와 지난 3개년 실제 합격·불합격자와 비교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비슷한 수준에 있는 대학의 합격 가능성도 확인해 볼 수 있다.

Photo Image

특히, 올해부터는 진학사 자체 개발한 AI를 통해 학생부 비교과 내용을 분석해 수치화했다.'비교과 우수 문장', '비교과 유사도 분석' 등을 제공하는 학생부 AI진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진학포인트를 모아 선물을 뽑는 '랜덤 선물뽑기 이벤트'와 학생부 AI진단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학생부 AI진단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