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17일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뷰즈 고 2세대' 신제품 6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퍼플 프레시, 썸머 프레시, 선셋 프레시,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그린 스파크 등으로 구성됐다. 신규 6종은 지난해 7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공개한 뷰즈 고 1세대에서도 인기를 끈 라인업으로, 뷰즈 고 2세대는 이 계보를 이었다.
이번 뷰즈 고 2세대 제품 확대로 총 8종의 신제품 라인업이 완성됐다. BAT로스만스는 성인 흡연자들의 비연소 제품 선택권을 대폭 넓히며, 국내 액상 전자담배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뷰즈 고 2세대는 최근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한 니즈가 상승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통해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뷰즈 고 2세대는 천연니코틴 용액이 포함된 폐쇄식 액상 전자담배로, 1세대의 특장점은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가 적용돼 차원이 다른 편의성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날렵한 유선형의 흡입구를 장착해 편안한 사용감도 선보인다.
이에 더해 향상된 세라믹 히팅 기술도 탑재됐으며, 온오프 스위치 기능도 완비해 편의성에 안전함까지 더했다.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온오프 기능으로 액상 누수, 오작동 및 안전사고 등을 방지할 수 있다.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리필도 필요 없으며, 예열 시간과 충전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투명한 입구를 통해 잔여 액상량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뷰즈 고 2세대의 액상 용량은 2.0㎖(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으로 전국 편의점 및 베이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여러 측면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리더십을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BAT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앞세워 다양한 액상 전자담배 라인업을 갖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