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런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채우'와 공동개발한 선크림 신제품 출시

Photo Image
'뷰런치' 선크림

뷰런치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크리에이터 '채우'의 개발 자문을 받은 신제품 '워터멜론 펀치 카밍 선 스크린'을 27일 런칭했다.

신제품 워터멜론 펀치 카밍 선 스크린은 수박추출물이 함유된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크리에이터의 개발 자문에 따라 발림성과 수분감에 집중해 남녀노소 누구나 바르기 쉽게 개발한 제품이다.

뷰런치는 자연의 식재료에서 영감을 얻어 피부와 환경 모두에게 '맛있는 한 끼'가 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뷰런치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따라 90%가 수분으로 이뤄진 수박을 채택해 수박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워터멜론 펀치 카밍 선 스크린은 자외선 차단지수 50+, PA++++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검증 받았다. 8시간 보습 지속 임상,. 사용 직후 피부 온도가 2℃ 다운되는 손상 피부 진정 효과 임상 등을 통해 더워지는 요즘 계절에 가장 쓰기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환경을 생각한다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바다에 있는 산호초와 생물에게 해가 되는 자외선 성분(옥시벤존, 옥타녹세이트 등)을 배제해 사람과 환경을 함께하는 선케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

워터멜론 펀치 카밍 선 스크린은 27일 월요일 오후 6시 크리에이터 채우와의 런칭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26일에 업로드된 채우 유투브 컨텐츠를 통해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뷰런치' 선크림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런칭마켓에서는 최대 체감 할인가 72%에 해당하는 최저가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