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은 가정의 달인 5월 첫 주말 연휴를 맞아 6일 단 하루 메가원데이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알파는 이번 행사에서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최초로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선보인다. 지난해 상반기 출시된 모델로 100만원대의 높은 가격임에도 주요 TV홈쇼핑 및 e커머스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고객들 사이 큰 인기를 끌었다. KT알파 쇼핑 방송 중에만 온라인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로보락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콤보 물걸레 청소기(4명)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필터, 물걸레, 사이드 브러쉬로 구성된 로보락 전용 악세사리 키트 6개를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제품도 집중 편성했다.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 인타샤 니트, 텐션팬츠, 글리터 니트 등 2024 봄·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메가원데이 특집전 방송을 진행하는 6일 하루 동안 방송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5명)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 10% 적립, 모바일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