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원맘, 임산부가 선호하는 아기세제 1위 선정

Photo Image
아이원맘이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아기세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사진=아이원맘

산모교실 전문기업 아이원씨엠에서 운영하는 아이원맘이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아기세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아이원맘 산모교실은 다양한 육아 정보 서비스와 육아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남양유업,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에이원, 아이엔젤 힙시트 및 대형 산부인과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육아용품을 고민하는 예비맘에게 제품 테스트 기회와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원맘은 봄을 맞이해 아기 옷 세탁 방법, 아기 세제 고르는 방법 및 EWG올그린 등급제품 소개 등 임산부를 대상으로 육아 노하우를 전하는 클래스와 함께 아기 세제 선호도 설문조사를 함께 진행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약 500여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아기 세제를 고르는 중요한 요인으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많은 비율로 선택됐으며, 두번째로는 뛰어난 세정력과 좋은 향을 꼽았다.

'아기 세제 선호도'에 대한 질문에서는 응답자 중 96%가 베베숲 아기 세제를 선택했다. 베베숲 세제가 예비맘들 사이에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세제로 인식 및 평가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예재환 아이원맘 대표는 “예비맘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안전한 성분이 모든 육아 용품에도 적용되어 어떤 제품이든 믿고 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산모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