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교실 전문기업 아이원씨엠에서 운영하는 아이원맘이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아기세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아이원맘 산모교실은 다양한 육아 정보 서비스와 육아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남양유업,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에이원, 아이엔젤 힙시트 및 대형 산부인과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육아용품을 고민하는 예비맘에게 제품 테스트 기회와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원맘은 봄을 맞이해 아기 옷 세탁 방법, 아기 세제 고르는 방법 및 EWG올그린 등급제품 소개 등 임산부를 대상으로 육아 노하우를 전하는 클래스와 함께 아기 세제 선호도 설문조사를 함께 진행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약 500여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아기 세제를 고르는 중요한 요인으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많은 비율로 선택됐으며, 두번째로는 뛰어난 세정력과 좋은 향을 꼽았다.
'아기 세제 선호도'에 대한 질문에서는 응답자 중 96%가 베베숲 아기 세제를 선택했다. 베베숲 세제가 예비맘들 사이에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세제로 인식 및 평가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예재환 아이원맘 대표는 “예비맘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안전한 성분이 모든 육아 용품에도 적용되어 어떤 제품이든 믿고 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산모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