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는 '제5회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에 참여할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산협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공급기업에게 국내외 수요기업과의 시장진출 협업, 투자유치 확대 등 비즈니스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오는 7월 12일 매칭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매칭데이는 융합신산업인 디지털헬스의 수요기업 참여 확대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바이오·제약 컨벤션인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디산협은 이번 공모를 신청한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중 8곳을 엄선한다. 매칭데이는 선발기업(공급기업)들의 IR피칭과 사전 스케줄링을 통한 수요·공급기업간 현장상담으로 구성된다.
디산협은 매칭데이 선발기업들로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 전시에서 '디지털헬스케어 특별관'을 구성해 운영한다. 선발기업들에게는 전시기간 중 특별관 내 전시부스 무상 지원 등 특전이 제공된다. 선발기업은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지정된 홍보부에서 자사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전시·운영할 수 있다.
매칭데이 및 특별관 참여를 원하는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헬스넷에 공지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산협 사무국(02-786-11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