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산협, '디지털헬스 수요·공급 매칭데이' 참여기업 공모

Photo Image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는 '제5회 디지털헬스케어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에 참여할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산협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공급기업에게 국내외 수요기업과의 시장진출 협업, 투자유치 확대 등 비즈니스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오는 7월 12일 매칭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매칭데이는 융합신산업인 디지털헬스의 수요기업 참여 확대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바이오·제약 컨벤션인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디산협은 이번 공모를 신청한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중 8곳을 엄선한다. 매칭데이는 선발기업(공급기업)들의 IR피칭과 사전 스케줄링을 통한 수요·공급기업간 현장상담으로 구성된다.

디산협은 매칭데이 선발기업들로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 2024' 전시에서 '디지털헬스케어 특별관'을 구성해 운영한다. 선발기업들에게는 전시기간 중 특별관 내 전시부스 무상 지원 등 특전이 제공된다. 선발기업은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지정된 홍보부에서 자사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전시·운영할 수 있다.

매칭데이 및 특별관 참여를 원하는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헬스넷에 공지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산협 사무국(02-786-11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