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가족 여행박람회] 영흥도 30인 단체도 갈수잇는 독채 팬션 '기쁨이네' 참가

Photo Image

영흥도 기쁨이네 민박 팬션(이하 기쁨이네)은 4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인천 옹진군 영흥면에 위치한 기쁨이네는 커플, 가족은 물론 단체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애견 동반 독채 펜션이다. 170평 공간으로 본채, 별채(노래방 포함), 바베큐하우스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별장으로 지어진 기쁨이네는 드넓은 잔디밭에서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 및 반려견들의 놀이가 가능하고 바베큐 하우스에서는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나 쾌적한 바베큐 시설을 제공한다. 20년 된 황토 벽돌, 편백나무와 옻장판으로 지어진 별채에는 별도의 노래방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기념하며 4, 5월 10% 할인, 연박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야놀자, 여기어때 플랫폼을 통해 '기쁨이네'를 검색하면 된다. 기쁨이네 김영식 대표는 “반려견을 두고 외출했을 때의 불안함을 직접 경험했기에 기쁨이네 운영을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행복하길 바란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펫 숙박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024 펫가족 여행박람회'는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와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한 국내 주요 관광지, 숙박/이용시설, 여행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다. 아울러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가 동시에 개최된다.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