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밸류, 기획사관학교 '마스터클래스' 오픈…사업계획 완성 역량 UP!

Photo Image
씨앤씨밸류의 기획사관학교 프로그램 강의 수업

기획 업무 토털 서비스 기업 씨앤씨밸류가 기획자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심화 프로그램 기획사관학교 '마스터클래스'를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회사는 약 20년의 사업기획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실무 중심의 교육·코칭을 통해 기획자를 양성하는 기획사관학교 프로그램을 지난해 12월 처음 선보였다.

김정남 씨앤씨밸류 대표는 “작년 12월에 개설한 '기획사관학교'가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라면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마스터클래스 즉 심화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계획서 작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25일 밝혔다.

회사가 처음 시도한 '기획사관학교'는 이론 교육과 실전 코칭을 결합해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해 높은 만족도와 함께 매 기수 재수강생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는 기획사관학교 수강생의 피드백을 반영해 10주간의 마스터클래스 과정을 만들었다. 기획사관학교의 마스터클래스는 4월 18~7월 18일 3개월 동안 진행되며, 수강생들은 완성도 높은 20페이지 분량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김정남 대표는 “이번 기획 심화 과정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넘어 회사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고 투자자를 설득할 수 있는 기획의 힘을 배울 것“이라면서 “기획사관학교의 마스터 클래스는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에게 차별화된 기획력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 대표는 “기업의 성공은 바로 한 편의 우수한 기획안에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기업 내부에서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이를 문서로 만드는 과정은 많은 이들에게 어려운 과제로 여겨집니다. 마스터 클래스 과정은 전문가 도움으로 이런 고민을 해결하는 등 기획력 향상에 이바지한다”라고 덧붙였다.

Photo Image
기획사관학교 마스터클래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