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에스앤씨, 비트디펜더와 골드 파트너십 체결

Photo Image
파트너십 협약패(제공:반디에스앤씨)

반디에스앤씨(김봉석 대표)가 지난달 중순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비트디펜더(Bitdefender)와 골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반디에스앤씨 관계자에 따르면 비트디펜더의 보안솔루션을 통해 중소형 비지니스 산업군의 고객들이 보안 전문 인력 부재로 인해 겪고 있는 데이터 보안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강력한 보호 성능과 함께 기업의 기밀 정보의 손실 예방 등 보다 더 강력한 보안 관제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된다.

'인가 인증 전문기업' 반디에스앤씨는 지난 2013년 설립 이후, 시대와 기술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차세대 산업혁명에 적합한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 IT인프라와 보안 분야에 자사솔루션 공급과 서비스를 주력으로 공급해왔다.

또한 SSO, IM, EAM, IAM, mOTP, FIDO 등 자체 개발 솔루션을 금융권을 비롯한 공공,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인증, 암호화 등 보안 분야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R&D로 기술 혁신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비트디펜더는 전세계 5억개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으며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플랫폼(GravityZone Platform)'은 사이버 레질리언스를 강화하는데 필요한 주요 보안 기능인 위험 평가 및 완화, 위협 예방, 고급 공격 탐지 및 보안 사고 대응(XDR)을 지원한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의 GPN(Global Protection Network)을 통해 하루 7억개 이상의 악성 쿼리를 수집하고 지능형 자동 학습 메커니즘을 사용해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ISO 27017 인증을 획득해 클라우드 서비스 전반의 개인정보 규제 요구사항에 부합한 수준을 인정받았다. 2023년 4분기에는 Forrester Wave™ 엔드포인트 보안 리더로 선정되어 AV-Comprartives의 올해의 제품 상을 가장 많이 수상하는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제품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김봉석 반디에스앤씨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편리한 중앙 관리를 제공하는 비트디펜더 제품이 중소형 기업에 가장 적절한 보안 제품이라 판단해 비즈니스 모델로 추가했다”며 “앞으로 비트디펜더와의 협력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