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브랜드 통합 앱 출시… “접근성·고객 편의성 강화”

Photo Image
bhc그룹 아웃백은 자사 앱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과 딜리버리 주문·배달·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사용자 환경··경험(UI/UX)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과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했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