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는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AGF 2023에서 스마일게이트와 함께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 및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AGF 2023은 2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AGF 2023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및 전문가를 위한 ProArt PA279CV, 게이머를 위한 고주사율 모니터 VG279Q3A와 PN64 미니PC 등을 통해 스토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존에는 게이머 개인별 움직임에 맞추어 최적화가 가능한 화이트 컨셉의 ROG KERIS AIMPOINT 마우스를 포함해 애니매트릭스 기능이 적용된 ROG STRIX FLARE II 키보드와 ROG DELTA S 헤드셋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시 공간에는 수랭쿨러가 기본 장착된 ROG Matrix GeForce RTX™ 4090 Matrix, 최신 무선 규격인 WiFi 7을 지원하는 ROG Rapture GT-BE98, 커스텀 키보드인 ROG Azoth, 스트리머를 위한 ProArt X670E, 오버클럭커를 위한 ROG MAXIMUS Z790 APEX ENCORE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수스코리아 관계자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AGF 2023는 서브컬쳐의 다양함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스토브와의 진행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에이수스의 다양한 하드웨어를 선보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