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LS전선아시아, 해저케이블 신사업 추진에 상승세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Photo Image

LS전선아시아가 해저 케이블과 희토류 등으로 사업 확대에 나서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LS전선아시아(229640)는 11월 28일 오후 1시 9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63% 상승한 13,690원에 거래되고 있다.

LS전선아시아는 전날 사명을 LS에코에너지로 변경하고 기존 전력, 통신 케이블 중심에서 해저 케이블과 희토류 등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S전선아시아는 최근 베트남 국영 석유가스기업 페트로베트남의 자회사 PTSC와 해저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해저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또 희토류 산화물 사업도 추진한다. 해외에서 정제를 마친 네오디뮴 등을 국내외 종합상사와 영구자석 업체 등에 공급할 계획이다.

#LS전선아시아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ET라씨로
매수 0
매도 0

* 최근 24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