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최대 80% 할인

Photo Image
무신사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이날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무신사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블프)'를 이날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12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30만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수와 상품 수를 지난해 대비 각각 50%, 30% 가량 늘렸다. 또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등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가 시작되는 22일부터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인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을 라이브 특가에 판매한다.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아웃스탠딩 △엘무드 △예스아이씨 △인사일런스 등 24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무진장 블프에서는 하루에 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카테고리 데이'를 신설해 운영한다. 이날부터 패딩, 코트, 키즈, 스포츠, 뷰티, 상의·이너웨어, 하의, 잡화, 신발, 부티크, 아울렛, 여성 패션 순으로 총 12개 카테고리별 주요 할인 상품을 매일 자정에 공개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최초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무진장 블프 상품을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무진장 블프를 기다려온 많은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특히 올해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직접 착용하고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