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티은행 '임팩트 커리어포럼' 참가자 모집

Photo Image

한국씨티은행(행장 유명순)은 오는 18일 열리는 커리어 포럼 '임팩트 커리어가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려고 합니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루트임팩트와 함께 지난 2019년부터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소셜벤처 지원과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이번 임팩트 커리어 포럼은 한국씨티은행과 씨티재단이 후원하고 루트임팩트가 주관하는 행사다.

'임팩트 커리어가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려 합니다' 포럼은 임팩트 커리어 직무에 종사하는 현직 근무자들의 강연과 패널 토크, 일대일 커리어 코칭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자신에게 맞는 진로 선택을 돕고자 마련됐다. 일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추구하는 다양한 임팩트 커리어 직무 종사자들이 이번 포럼을 위해 연사 및 코치로 참여한다.

이날 신청자 중 40명에게는 소셜벤처/스타트업, 비영리 조직 및 임팩트 투자사, 일반 기업의 사회공헌 담당자 등 10명의 현직 근무자들이 코치로 나서 1시간 동안 일대일 커리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올해로 5년차에 접어든 루트임팩트와의 사회공헌활동이 일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려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으로 자리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실제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진로 결정 및 커리어 성장에 도움을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