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신한은행과 '100원의 아침밥'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페이코는 신한은행과 함께 대학가 '100원의 아침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는 신한은행과 함께 대학가 '100원의 아침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원의 아침밥'은 페이코 포인트로 1000원 아침밥 메뉴 결제 시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즉시 되돌려주는 캐시백형 프로모션이다. NHN페이코가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캠퍼스 전용 혜택 '스윗 패키지' 서비스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희대(서울), 서울시립대, 충남대, 안동대, 순천향대를 비롯한 총 5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 인증 후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결제 시 누구나 '100원의 아침밥'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과 함께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꽝 없이 최대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앱 내 전체 탭 클릭 후 캠퍼스 페이지 진입 시 보이는 '스윗 패키지'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HN페이코 측은 “고물가로 인해 식비 부담을 느끼는 대학생 고객을 위해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신한은행과 마련했다”며 “페이코 핵심 이용자인 대학생 고객을 위한 캠퍼스 전용 혜택을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