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9월 한 달간 전사 통합 프로모션 '쓰다 보면 완성되는 GS빙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GS리테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와 GS샵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 내 빙고칸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된다. 빙고 항목은 △패밀리 서비스 가입 △GS페이 가입 △GS리테일 통합약관 동의 등이다.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빙고 2줄 달성 시 GS앤포인트 1000포인트, 4줄 달성 시 GS앤포인트 3000포인트 등을 지급하고 추가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GS리테일은 지난 2021년 7월 GS샵과 합병 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업계 최초 그룹 멤버십 '패밀리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친구·가족·지인 등 최대 4인까지 그룹을 만들어 이용할 수 있다. GS리테일 멤버십 실적을 합산해 등급 달성·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