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2023년 대졸신입사원 채용 1차 면접 마무리

Photo Image

금강주택이 지난 6월 21일(수), 6월 22일(목) 양일간 금강주택 본사에서 2023년 대졸 신입사원 1차 면접을 실시하고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면접은 지원자들의 역량을 확인하는 면접으로 진행됐으며, 경영지원본부장을 필두로 각 직무별 임원 및 팀장들이 면접관으로 참석해 지원자들의 직무능력과 금강주택에 대한 관심을 평가했다.

이를 통해서는 건축, 기계, 전기, 상품, 디자인, 설계 ENG, 견적, 재무, 자산관리 분야에서 근무할 예비 신입사원들을 1차로 선별하고, 향후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발표가 진행된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석률을 기록하며 금강주택 입사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라며 “당사는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강주택은 1982년 설립돼 주거 아파트인 금강펜테리움 브랜드를 전국 각지에 공급하고 있으며, 주상복합단지를 위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로 더 시글로(THE SIGLO)를 선보이며 총 2가지의 주거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특히 올해는 부동산 침체기에도 검단, 동탄 등에서 잇따라 분양 완판 소식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3기신도시인 계양테크노밸리 내 공동주택 수주 소식도 알려 위상을 계속해서 높여나가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