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물티슈, JOY-B 프로젝트 첫 시작 ‘육아티콘’ 16종 출시

Photo Image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이 유쾌한 현실 육아 이야기를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육아티콘’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출시를 예고한 이후, 23일 정식 출시된 육아티콘은 선착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검색창에 ‘베베숲’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하면 다운이 가능하다. 해당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일로부터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7월 3일부터 9일까지는 이모티콘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이모티콘을 활용해 가족이나 지인들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캡처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베베숲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한다.

베베숲 육아티콘은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를 활용해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을 제작했다. 특히 베베숲 토끼 ‘베끼’와 베베숲 아기토끼‘아끼’ 2가지 캐릭터를 선보이며, 오늘도 빠른 육퇴를 꿈꾸는 베끼와 물티슈 뽑기가 취미인 아끼로 우당탕탕 현실 육아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베베숲 육아티콘은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신규 프로젝트인 “JOY-B Project”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육아티콘 역시 초보 엄마 아빠들의 힘들었던 육아의 순간들을 유쾌하게 풀어내 일상의 공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즐거운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게 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베숲 육아티콘을 활용해 육아의 힘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진행될 베베숲 JOY-B Project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