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쓰’, 성년의날 축하 장미꽃 선물

Photo Image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장미꽃을 받은 유쓰 고객이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대학 캠퍼스에서 ‘유쓰(Uth) 대학교 플라워트럭 이벤트’를 열고 성년의 날을 맞은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을 비롯한 20대 고객이 일상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젊음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20대 대상 통신요금 혜택(다이렉트 플러스 결합) △매월 20일 새로운 혜택이 업데이트되는 ‘해피유쓰데이’ △캠퍼스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4월 말 일주일간 유쓰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가장 많은 호응을 한 이화여대·숙명여대·덕성여대에 플라워트럭을 보냈다.

15일 오전 11시30분부터 진행된 플라워트럭 이벤트 현장에는 각 캠퍼스마다 장미꽃 500송이가 전달됐으며, 약 1시간만에 전부 증정됐다.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꽃을 받을 수 있었다.

숙명여대의 경우 LG유플러스의 대학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유버스(UVERSE)’ 가입대학으로, 숙명여대의 메타버스 ‘스노우버스’ 아바타를 인증하면 볼펜 등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를 통해 20대 고객에게 당사의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매월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통해 나다움을 찾는 자기선명성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