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숍' 기획전

Photo Image

오늘의집은 5월 2일까지 9일간 'GIFT SHOP'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안마의자, 영양제, 유아 완구 등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모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버이날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비롯해 정관장, 오쏘몰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기 건강 가전인 안마의자, 마사지기와 건강한 숙면을 돕는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도 마련했다.

어린이날 테마관에서는 연령대에 따라 '베이비'와 '어린이'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30일까지 7일간 인기 캐릭터 완구 원데이 릴레이 특가가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짱구 버블건, 캐치티니핑 피아노, 포켓몬/핑크퐁/옥토넛/실바니안 인기 모음전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집들이 피크 시즌을 맞이해 신혼 및 1인가구를 위한 집들이 선물 전문관도 있다. 3만원~5만원, 5만원 이상, 프리미엄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콘텐츠도 준비했다. 선물 가이드 형식의 여러 콘텐츠가 고객의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이 일상 속 특별한 순간에 오늘의집을 떠올리고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기획전 및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