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마이 프레임' 신규 색상 2종 추가

코웨이는 '비렉스(BEREX) 마이 프레임' 크림 아이보리·민트 그린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색상 2종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기존 헤드보드 3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과 사이드보드 2종(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에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Photo Image
코웨이 비렉스 마이 프레임 민트 그린

이번 색상은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크림 아이보리는 웜 화이트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색감으로 침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푸른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민트 그린 색상은 침실을 생기 있고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신규 브랜드인 비렉스(BEREX)는 '베드(Bed) & 릴렉스(Relax)'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이다. 물과 숨처럼 삶의 가장 기본 가치인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