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4/10/cms_temp_article_10124339524251.jpg)
IAS(Industrial application Software)는 지난 3월 8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된 대규모 IT 전시회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을 통해 올인원 솔루션 canias4.0 테크놀로지를 공개했다.
IAS는 'Ready for the future'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 이를 바탕으로 제4차 산업혁명의 성공을 위한 핵심기술 ERP, IoT, 빅데이터 및 AI의 최신 개발 동향을 강조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중소기업의 특정 요구에 맞는, 유연하면서도 맞춤형 ERP 시스템을 제공하는 caniasERP 최신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IAS 관계자에 따르면 IAS의 canias4.0-ERP는 디지털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들이 기업적 유연성과 비용적인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적합한 IoT 도구와 ERP 시스템을 포괄적으로 통합하여 프로세스 최적화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예상하기 힘든 다운타임을 회피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과 더불어 법적 요구 사항 준수 및 생산량 증대도 달성할 수 있다.
IAS의 관계자는 “제4차 산업혁명에 도달하는 길은 충분한 검증 시간을 필요로 한다”며 “ 이러한 구현을 위해 canias4.0 테크놀로지는 기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신규 프로세스를 테스트하여 제4차 산업혁명의 성공적인 전환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