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인기 캠핑 상품을 엄선한 '2023 봄&캠핑' 기획전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캠핑 기본 아이템인 텐트부터 캠핑 가구, 캠핑 주방용품, 캠핑 먹거리, 캠핑 가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인기 캠핑 브랜드 200여 곳이 참여해 800개의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2개씩 총 30개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한정 특가에 제공하는 '위클리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고객 맞춤형 캠핑테마관도 준비했다. △캠핑에 능숙한 프로캠퍼를 위한 '장비 레벨업'관 △요리에 진심인 캠퍼를 위한 '캠핑요리 전문'관 △가볍게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캠프닉(캠핑+피크닉)&차박'관 △집 앞 마당에서 즐기는 '정원캠핑'관 등 4가지 테마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쉽게 원하는 상품을 골라 볼 수 있게 했다.
카드사 및 주요 간편사 제휴 혜택도 지원한다. 현대카드를 통해 캠핑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7%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토스 등으로 결제할 경우 제휴사에 따라 즉시 할인 및 적립,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본격 캠핑 시즌이 시작되면서 캠핑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캠핑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오늘의집에서 마련한 캠핑 아이템과 함께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