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Photo Image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부산 서면에 위치한 언택트스토어에서 방문 고객에게 에코백을 선물하며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모습.

LG유플러스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부산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무인매장인 언택트스토어를 포함, 부산 지역 11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한 에코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1200개 한정으로 제작된 에코백에는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가 새겨졌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은 부산엑스포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유니폼을 착용, 매장 방문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했다.

부산 지역 내 직영점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LG유플러스가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매장용 쇼핑백을 제작해서 배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부산엑스포 유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옥외 광고, TV 광고,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활용한 홍보에도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도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를 추가하고, 인터넷(IP)TV 서비스인 U+tv에서 VOD 시청 전에 재생되는 광고에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의 공식 영상을 편성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이 부산엑스포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서 유치를 응원할 수 있도록 자사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