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은 4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멍멍팔팔의 제품을 선보인다.
씨스팡 측에 따르면 씨스팡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원료로 강아지의 관절 및 슬개골 관리를 위한 관절 영양제 멍멍팔팔 조인트와 반려견 건강 간식 멍멍팔팔 연어져키 3종(연어맛, 황태맛, 소고기맛)을 출시한 바 있으며, 멍멍팔팔 조인트는 서울대 수의과대학 정형신경외과에 내원 중인 환견의 보호자 동의를 받아 8주간 급여하는 방식의 시험에서 "골관절염 증상, 보행 분석 등에서 통증 완화·억제, 보행 비대칭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라는 결과가 있다. 또한 "멍멍팔팔 조인트를 장기·고용량 급여해도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음을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씨스팡의 멍멍팔팔은 '나의 강아지가 먹는다'라는 브랜드 이념으로 모든 강아지들의 ‘팔팔’함을 위해 엄선된 원료만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것과 동시에 소외된 유기견을 위한 후원에도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또한 씨스팡의 유기견을 위한 기부 캠페인, 유기견 봉사활동, 기부 음원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기견 활동 관련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