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세취호전 온라인' 슈퍼캣RPG, 제작 직군 50명 이상 집중 채용

Photo Image
환세취호전 온라인

슈퍼캣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 자회사 슈퍼캣RPG가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개발을 위해 4월 한 달간 대규모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

슈퍼캣RPG '환세 스튜디오'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등 게임 제작 직군이다. 50명 이상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나이나 학력, 성별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슈퍼캣 커리어 사이트 내 '환세취호전 집중 채용' 카테고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환세취호전 온라인 조시형 프로젝트 총괄 디렉터와 서배준 프로그램 총괄 리더, 노효진 아트 총괄 리더, 조부곤 기획 총괄 리더가 전하는 환세 스튜디오 개발 문화와 인재상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 슈퍼캣RPG는 올해도 대규모 채용 기조를 이어나가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압도적인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어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만드는 곳'이라는 비전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슈퍼캣RPG 환세 스튜디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의 물리적·정서적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하고, 7일 내 결과를 안내하는 패스트 트랙을 운영한다. 집중 채용 기간 내 지원을 통해 환세 스튜디오 입사 시 100만원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매력을 보여줄 메타버스 스페이스도 공개했다.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을 통해 제작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환세취호전 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채용 정보는 물론, 슈퍼캣과 슈퍼캣RPG에 대한 상세한 기업 소개를 접할 수 있다.

슈퍼캣RPG는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췄다. △비포괄 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케어 등이 대표적이다.

남지영 슈퍼캣 피플팀장은 “슈퍼캣과 슈퍼캣RPG는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추억 속 게임을 재해석해 즐거웠던 추억을 현재로 가져와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내는 게임사”라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경험을 주는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함께 만들고자 하는 분이라면 적극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