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초특가위크…식음·패션·뷰티·문화 혜택

Photo Image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초특가위크'를 진행한다.

4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초특가위크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를 콘셉트로, 식음·패션·뷰티·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7개 파트너사와 함께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브랜드를 엄선해 '여가의 모든 순간에는 언제나 야놀자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의 플랫폼을 연동하고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담은 릴레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요일 별로 CU, 투썸플레이스, 아모레몰, 지그재그, 플로, 요기요, 카카오페이지 등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야놀자 고객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야놀자앱에서 파트너사의 쿠폰을 각 1회 이상 다운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파트너사 고객에게 야놀자 국내 숙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가를 즐기는 모든 과정에 야놀자가 함께할 수 있도록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