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롯데시네마, 설맞이 포인트·쿠폰팩 이벤트

CGV·롯데시네마 등 멀티플렉스 극장이 '검은 토끼의 해' 설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연휴에는 따끈따끈한 최신작 영화 '유령' '교섭' '스위치' '유랑의 달' '겨울이야기'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캐리와 슈퍼콜라'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지구를 위한 싸움'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관객을 모으는 '아바타:물의 길' '영웅'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을 관람할 수 있다.

Photo Image

◇CGV, '토끼 잡끼' 이벤트 가동

CGV는 흑묘년 설을 맞아 검은 토끼를 모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20일부터 24일까지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검은 토끼 스탬프를 적립해 관람 횟수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영화를 관람하면 된다.

스탬프 1개를 받으면 VIP 승급 포인트 500점,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과 VIP 승급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된다. 검은 토끼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 영화 무료 쿠폰 1매와 선착순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 검은 토끼 스탬프가 추가 적립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 맞이 파코니 포춘쿠키 선물 이벤트도 시작했다. 31일까지 매점에서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 CGV 공식 캐릭터 '파코니'가 그려진 포춘쿠키 쿠폰을 선물하고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철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볼거리 풍성한 극장을 방문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의 재미와 경품 수령의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

◇롯데시네마, '쿠폰팩' 등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4일 개봉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 가족끼리 관람하기 좋은 새해 첫 한국 영화 '스위치' 전용 쿠폰팩이 증정된다. 쿠폰팩은 예매 인원수에 따라 혜택이 더욱 커진다. 2인 예매 시에는 1인당 3000원씩 할인, 3인 예매 시에는 1인당 4000원씩 할인, 4인 예매 시에는 1인당 5000원씩 할인이 적용된다. 25일까지 롯데시네마 온라인 채널 응모 고객 대상 영화할인권도 지급한다.

'토끼의 해'에 착안해 명명한 '해피래빗 콤보'도 론칭한다. '해피래빗 콤보'는 팝콘L와 음료L가 각각 1개씩 결합된 구성에 스위트샵에서 판매된 인기 굿즈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박스 형태 구성이다. 가격은 행운의 숫자 7이 들어간 7700원에 판매돼 관객에 만족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소희 롯데컬처웍스 플랫폼마케팅팀장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는 온 가족 필람 무비로 관객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스위치'를 관람하는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날을 보낼 수 있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계묘년에 관객에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