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글램독과 와디즈 펜션 펀딩 진행

Photo Image

ONDA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펜션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펜션은 청평 글램독 애견펜션, 애견 전용 미온수 풀빌라인 거제 글램독, 대형 미온수 수영장을 가진 글램독 애견펜션 통영점 등 이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1만5000원 상당의 고급 애견 수건, BBQ 기본 이용료 50% 할인, 애견 추가비용 무료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글램독은 모든 공간에서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전 객실 애견 슬개골 보호를 위한 저상형 가구를 배치했고, 전 지점이 애견 운동장 오프리쉬 공간과 애견 전용 어메니티를 무료 제공한다. 또 4성 호텔급 침구류를 사용해 이용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2021년 1월 거제점 오픈 이후 큰 인기를 끌어 현재 영흥, 통영, 경주, 청평, 양양, 가평 전국 7개 지점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글램독은 시설과 위치 등에 따라 제일 저렴한 지점과 가장 비싼 지점의 이용료가 2배 이상 차이 나지만, 이번에는 전지점 균일가로 평일 슈퍼 얼리버드는 8만9000원, 주말 슈퍼 얼리버드는 14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전체 펀딩 규모는 510객실이며 일반적인 이용 금액보다는 30%가량, 주말에는 최대 50%가량 절약할 수 있다. 특히 금요일 숙박 이용객도 평일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금요일 투숙 예정자는 더 큰 혜택을 받게 된다.

펀딩 참여 후 예약 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단, 2월 28일과 3월 1일은 예약할 수 없으며, 지점별 정기 휴무일은 펀딩 예약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객실은 랜덤하게 배정되지만,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객실 위주로 우선 배정된다. 또 펀딩 참여 시 원하지 않는 객실 조사를 포함해 최대한 고객을 배려할 방침이다.

글램독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이지만 배정된 객실이 마음에 들지 않고 2월 10일까지 취소 의사를 밝히면 100% 환불이 진행된다”며 “안심하고 펀딩에 참여해 반려견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