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생중계

Photo Image
LG유플러스 IPTV와 아이돌플러스에서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을 생중계한다.

LG유플러스가 IPTV U+tv와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을 생중계한다.

25일 오후 5시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피날레 공연을 U+tv와 아이돌플러스 앱·웹에서 실시간 제공한다.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은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인기 공연 생중계는 U+3.0 플랫폼 전략 일환으로 자사 대표 놀이 플랫폼 U+tv와 아이돌플러스 고객 저변 확대 차원이다. 아이돌플러스는 각종 시상식을 비롯해 K-팝 아이돌 위주 콘텐츠를 제공했는데 이제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전 장르 공연 콘텐츠로 라인업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생중계 티켓은 13일부터 U+tv 라이브 채널과 아이돌플러스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콘텐츠 이용료는 3만3000원으로 현장 티켓 대비 최대 85% 저렴한 수준이다.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을 통해 해외에서 구매 시 24.42달러로 구매할 수 있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상무)은 “공연장 방문이 어려운 국내외 고객이 실시간으로 가수 얼굴 표정과 목소리 등을 실감나게 느끼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