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15시부터 2시간 동안 ‘콘텐츠 코리아 2022’ 행사장서
콘텐츠 IP 사업자와 제작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콘텐츠 코리아 2022’에서 메타버스마케팅컨퍼런스(MMC)2022‘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4일 15시부터 2시간 동안 ‘콘텐츠 코리아 2022’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의 사업설명회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타버스마케팅컨퍼런스(MMC)2022’는 DT(Digital transformation) 전문 컨설팅 기업 프라임137(대표 이구환)과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매거진 아이러브캐릭터(I LOVE CHARACTER)가 IP콘텐츠를 보유한 기업과 메타버스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주최한 행사이다.
메타버스 업계 최고 실무진들이 나와 메타버스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각 사가 준비하고 있는 메타버스 마케팅 솔루션과 활용 사례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클라우드를 활용한 메타버스 제작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타깃 중심으로 메타버스에 접근하는 방식과 히스토리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서는 누구나 제작/소유/플레이 가능한 오픈형 메타버스와 마케팅 사례를 공유한다.
그 외 메타버스 마케팅 관련 유망 스타트업인 와이그램(대표 전유혁)과 메타오(대표 이동엽)에서 각각 메타버스 내 브랜드 세계관 확장과 효과적인 메타버스 컨텐츠 제작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메타버스마케팅컨퍼런스(MMC)2022’는 무료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메타버스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기업/기관 및 개인이라면 누구든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온오프믹스에도 컨퍼런스 신청 페이지가 오픈돼 있어 신청 시 행사관련 상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코노미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4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5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6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10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