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kt cloud는 오는 12월 1일(목)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 TV에서 ‘서비스 생산성 향상을 돕는 DBaaS for MySQL 8 / Serverless’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kt cloud가 최근 선보인 ‘DB’와 ‘Serverless’ 상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구축 운영 등의 일련의 과정을 개발자가 ‘콘솔’을 이용해 직접 시연해 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그 중 Serverless 상품인 ‘Serverless Code/App Run’은 개발과 배포·관리를 위해 개별로 존재한 FaaS(Function as a Service)와 BaaS(Backend as a Service)를 통합 서비스로 출시하여 “국내∙외 최초” 타이틀을 차지한 바 있다.

이날 특별순서로는 ‘DB’와 ‘Serverless’ 두 상품을 활용해 데이터를 편리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개발과 배포, 관리 기능에 더해 필요에 따라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과 장애 발생 시 자동처리가 가능한 상품으로 개발환경에 혁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kt cloud는 고객 환경에 맞춤화된 최고 품질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No.1 DX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1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