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이케이프렌즈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플리케이션 '아이프리패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케이프렌즈는 키즈 놀이시설 멀티 플랫폼인 '아이프리패스' 개발사로, 2022 스타트업 인증 중 최고 권위인 퍼스트펭귄 기업에 선정되어 성장 가능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이프리패스는 싫증을 잘 내고 항상 색다른 놀이를 원하는 아이들의 특성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기간제 프리패스권을 구입하여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면 GPS기반으로 내 주변의 다양한 가맹 키즈놀이 시설들이 나타나고 전국 어디서든 하루 한곳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QR방식 패스권이 탑재되어 있다.
어플리케이션 내에는 패스권 사용 이외에도 지역별 커뮤니티, 키즈 관련 온라인 쇼핑몰, 단체 예약(어린이집, 유치원)을 할 수 있는 폐쇄몰도 구축되어 있어 B2B, B2C를 모두 가능케 하는 시스템이다. 아이프리패스는 내년 초 앱스토어에 소비자용, 가맹점용 두개의 버전으로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아이프리패스 관계자는 "코엑스 유아교육전 기간 내 앱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커피, 키즈카페 이용권 등 경품이 걸려있는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이프리패스 부스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