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에듀테크 기업 단비교육, 유초등 블렌디드러닝 서비스 ‘윙크학습’ 소개

Photo Image

에듀테크 기업 단비교육이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윙크학습’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단비교육은 2018년 ‘윙크학습’ 런칭 후 매년 90%이상 성장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2021년에는 유초등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윙크북스’를 선보이는 등 교육 콘텐츠의 영역을 넓히며 많은 유초등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 만날 수 있는 단비교육의 ‘윙크학습’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서비스다. 유아부터 초등까지의 발달 특징을 고려하여 개발된 특허 받은 학습기와 학습기 내용과 100% 연계된 지면 교재를 함께 활용하는 학습법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윙크학습 체험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체험 상담고객 전원에게 포켓몬빵을 증정하고, 체험까지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에어볼 추첨 이벤트로 윙크 굿즈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식기세트, 바디필로우 인형, 블록 색연필 등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인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단비교육 관계자는 “윙크학습은 유초등 시기 꼭 필요한 '공부 긍정감 형성’에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으로 우리 아이들이 공부를 ‘재미있고, 즐거운 것’으로 느끼길 바라는 바람에서 탄생했다”라며 “이번 코엑스 유교전 참가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공부도 재미있다’는 생각의 전환점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