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브랜드 광고 1천만 뷰 돌파…업계 최초

Photo Image

올해 하반기에 공개된 프리드라이프 브랜드 광고가 업계 최초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8월 말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 광고 '프리드라이프 더하기' 편의 누적 조회수가 1200만 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인생의 여러 가지 순간에 프리드라이프의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가 더해지면서 고객 만족이 완성되는 모습을 밝은 분위기의 영상으로 담아냈다.

영상에서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웨딩, 여행, 수연, 홈 인테리어 등의 장면을 보여주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소개한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메인 슬로건을 신뢰감 있게 전달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프리드라이프가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의 만족스런 경험을 영상을 통해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인생의 소중한 장면들을 젊고 활기 있게 담아낸 것이 소비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은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겠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