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이펫페어 수원이 오는 10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광교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마이펫페어는 펫푸드, 펫아웃도어, 펫웨어, 펫리빙, 펫서비스 등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홍보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이다.
올해로 광교에서 3회차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많은 인기에 힘입어 참가 브랜드 규모가 150개사 200부스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근 코로나19 안정세로 접어들고 반려동물양육인구의 지속적인 증가세로 수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여 행사를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인 참가 브랜드로는 ▲로렌츠 ▲라포그 ▲펫프닝 ▲스웨덴케어 ▲듀먼 ▲마이베프 ▲해리스펫 ▲로얄테일즈 ▲분독 ▲니즈더펫 ▲로띠에 ▲피카노리 ▲쥬아펫 ▲쿠쿠넬로 ▲개님의상점 ▲엘아미고 ▲노라독 ▲리토가토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인기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마이펫페어 높은 인기 중 가장 큰 요인은 바로 플레이존 구성이다. 동반입장이 가능한 박람회장에서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반려동물 동반 체험 프로그램들을 구성하였다.
플레이존에서는 반려견 전용 미로 통과시간을 측정하는 ‘미로탈출대회’, 반려견과 7m/13m의 구간에서 신뢰도를 테스트하는 ‘기다릴개’, 25m 단거리 트랙 위에서 보호자에게 달려가는 시간을 측정하는 ‘달려갈개’가 행사기간동안 상시 운영되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