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2022년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일반직무, 디자이너, 전역장교 전형으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생산 △SCM △재무 △인사 △전략기획 총 9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디자이너 직무는 △의상 △이너웨어 △용품(잡화) △주얼리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계약 기간 동안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옷을 생산 및 판매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역장교 직무는 △영업 △온라인 MD △생산 △SCM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 국내 패션 온라인 시장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성장의 기회는 물론이고, 경쟁력 있는 연봉 및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이랜드월드가 보유한 막강한 패션 브랜드와 이랜드몰, 키디키디 등 온라인 플랫폼 성장에 함께할 글로벌 패션 인재를 기다린다”라고 말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 속 미래혁신을 함께 준비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